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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
■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
1. 금융가능(전북은행) 학생증 카드 신청 방법
가. 신청일 : 2018년 2월 28일부터 가능
나. 신청방법
①학교대표홈페이지 전북은행 URL 클릭 ⇒ ②전북은행 학생증신청 클릭 ⇒ ③신청 ⇒ ④개인정보동의 ⇒ ⑤고객정보입력 ⇒ ⑥신청서 확인 및 출력 ⇒ ⑦학생회관내 전북은행에 제출
다. 학생증 카드 수령일 : 2018년 3월 26일부터 (학생회관내 전북은행에서 본인이 직접 수령)
※ 전북은행 학생증 카드 신청시 유의사항
③신청 : 성명(한글), 주민등록번호, 학교명선택, 학번 입력
※신입생 학번 확인 방법 : 학교 홈페이지 정보서비스 신상관리에서 확인 (2018년 2월 28일부터)
⑤고객정보입력 시 사진 업로드(반드시 가로3cm×세로4cm 증명사진만 가능)

2. 비금융 학생증 카드 신청 방법
가. 신청일 : 2018년 4월 1일부터 가능 (긴급하게 필요한 경우 학사지원과로 문의)
나. 신청방법
①학과(부)사무실에 사진 업로드 신청 ⇒ ②학사지원과 방문 신청 ⇒ ③학사지원과에서 수령 ※신입학 원서에 사진 등록자는 ①번 생략

3. 중앙도서관 이용에 따른 모바일 학생증 신청
가. 신청일 : 2018년 3월 5일부터
나. 신청방법
①원광대학교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

4. 학생생활관 이용 학생 : 학생생활관에서 임시 출입증 발급 (학생생활관 운영관리과로 문의)

■ 재학생 학생증 발급
1. 기존 하나은행 학생증 카드 이용자 : 연속하여 사용 가능 (전북은행 학생증 카드 발급 불필요)
2. 하나은행 학생증 카드 분실 후 재발급 : 학생회관내 전북은행 직접 방문 신청
3. 기존 비금융 학생증 이용자 : 연속하여 사용 가능 (재발급 불필요)
4. 기존 비금융 학생증 분실 후 재발급 : 학사지원과 직접 방문 신청